회사로고

Top
기사 메일전송
26~28일 전주MBC웨딩박람회 개최…웨딩홀, 스드메, 허니문 등 파격할인
  • 편집국 편집장
  • 등록 2016-02-22 17:43:00
  • 수정 2016-09-09 16:15:27
기사수정

 

 

2016 전주MBC웨딩박람회가 26일~28일 전주 JS호텔에서 개최된다.

전주MBC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박람회 일정이다.

전주웨딩촬영은 전주원규스튜디오,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, 마리힌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브랜드 전주 웨딩스튜디오에서 가능하며 전주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부케 등 본식은 최재훈웨딩드레스, 이승진웨딩드레스, 라스포사 등의 브랜드 웨딩샵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웨딩플래너가 결혼준비 A-Z를 도와준다.

전주MBC결혼박람회에는 전주를 대표하는 웨딩홀뿐만 아니라 군산, 익산, 김제, 정읍, 남원 등 전북을 대표하는 웨딩홀들의 혜택이 풍성하다. 웨딩홀 사용료 전액지원, 식사 금액 할인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는 데 필수 품목인 양가 혼주 헤어 메이크업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가족사진을 액자로 선물하는 뜻깊은 선물도 주어진다.

이 외에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준 예식장에는 JS호텔, 엔(N)타워컨벤션웨딩홀, 오펠리스웨딩홀, 웨딩의전당 등 전북, 전주권 유명 예식장들로 다채롭다.

뿐만 아니라 이번 전주웨딩박람회는 허니문뿐만 아니라 예물, 한복, 맞춤정장 등의 혼수업체와 피부관리, 폐백음식, 청첩장 등 웨딩 관련 다양한 업체들의 할인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.

이번 전주웨딩박람회를 사전신청한 후 방문만 해도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클래식TV, 꼬망스세탁기, 전자렌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.

전북, 전주 신랑, 신부들을 위한 이번 전주MBC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(http://mbcwed.nwedding.co.kr)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주결혼박람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063-283-5559로 전화하면 된다.


0
회원로그인

댓글 삭제
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
많이 본 뉴스
게시물이 없습니다.
dummy_banner_2
dummy_banner_3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